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3가 확정이 되었답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1편은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영화가 팝콘무비로서 흥미로운 점도 있었고, 3D에 관해서 꽤나 직접적으로 접근하는 부분이 있을 정도로 굉장히 특이한 부분이 있는 영화이기도 했고 말입니다. 다만, 2편의 경우는 이런 느낌에 관해서 좀 식어버린 부분이 있어서 말이죠. 분명히 재미있는 어드벤처물이기는 했습니다만, 1편이 가졌던 아우라를 다 발휘를 하지는 못했다죠.







 아무튼간에, 2편 역시 전세계적으로 꽤 괜찮은 수익을 거뒀습니다. 1편도 그런 식으로 나와서 결국에는 2편의 방향을 설정하는데에 시간을 굉장히 많이 들이게 되었죠.상황이 이렇다 보니 이 영화가 과연 어떤 영화가 될 지는 좀 기대가 되기는 했습니다. 문제는 이 영화가 그 지점에서 안 끝났다는 느낌을 너무 주려고 노력을 했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이 지점에 관해서 이 영화는 또 3편이 나온다고 공표가 되었고 말입니다.

 이번에도 감독은 브래드 페이튼이고, 각본가도 2편의 각본가들을 그대로 끌어들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마디로, 2편의 느낌만 어느정도 유지를 시키겠다는 이야기이기도 한 것이죠.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들에 관해서 이 영화는 분명히 기대를 할 만한 그런 부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그래도 좀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심지어는 1편식으로 예고가 되었던 부분을 그대로 가져간다고 한다면 이번에는 달로 가야 하니 말입니다.

덧글

  • 봉군 2012/03/14 11:53 #

    그냥 이런 작품은 재미에만 충실하면 되니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