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가 리메이크?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스티븐 킹의 캐리 라는 작품은 굉장한 충격이었습니다. 그 전 까지만 해도 스티븐 킹의 작품이 뭔가 좀 안 먹힌다는 느낌이 강해서 말이죠. 아무래도 그렇다 보니 캐리는 제 책 읽는 것에 관해서 나름대로 굉장히 강렬한 터닝포인트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캐리가 극장판이 있다고 해서 찾아 봤는데, 자그마치 브라이언 드 팔마의 작품이더군요. 그 캐리가, 다시금 극장으로 돌아옵니다. 물론 이 경우에는 리메이크라고 해야겠죠?







 이번에 나오는 작품의 감독은 킴벌리 피어스 입니다. 소년은 울지않는다 라는 꽤 유명한 작품을 만든 바 있는 감독이죠. 그리고 이번에 캐리에 캐스팅이 된 배우는 바로 클로이 모레츠라고 합니다. 사실 유명한 원작에, 나름 강렬한 맛을 가지고 있는 작품에, 실력 있는 배우가 붙는 것은 분명히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이 영화의 경우는 원작의 느낌에 대단히 강하게 다가갈 거라는 부분 역시 나름대로 기대가 되고 말입니다.

 문제는 그거보다는 이 영화으 기본 소설과 주인공의 괴리감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캐리에서의 주인공은 영웅과는 백만광년의 거리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말이죠. 결국에는 이 문제로 인해서 솔직히 이 영화가 좀 많이 걱정이 됩니다. 분명히 클로이 모레츠의 이미지가 있게 마련인데, 이 영화에서 그녀는 그 이미지와는 너무 동떨어져 있는 부분들이 있으니 아무래도 걱정이 많이 될 수 밖에 없죠. 일단 이 부분에서 굉장히 걱정이 되네요.

덧글

  • 엘러리퀸 2012/04/15 08:29 #

    배우가 연기 변신을 할 수 있는 것이니 영화는 나와봐야 알겠지만서도, 현재까지 이미지로는 좀 안 어울리기는 하지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