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터가이스트, 리메이크?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폴터가이스트라는 영화를 본 적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공포영화를 제가 영화를 보는 범주에 집어 넣기 시작한지는 얼마 안 되어서 말이죠. 공포영화를 좀 힘들어 하는데다, 오래된 영화를 일부러 찾아보려고 해도, 최근에 직업적인 문제로 인해서 시간이 안 나는 사태까지 다양하게 터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그렇다 보니 일단 신작 먼저 가는 경향도 상당히 많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폴터가이스트가 리메이크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드디어 제대로 발동이 걸린 듯 하더군요. 일단 현재 프로듀서 자리에 샘 레이미가 이름을 올려놓았으니 말입니다. 아직 감독은 결정이 되지는 않은 상황인데, 불행히도 샘 레이미는 프로듀스만 하고, 감독으로 올라가지는 않을 거라고 합니다. 감독이 공석이기는 한데, 과연 누가 될 지는 일단 이런 저런 썰들은 굉장히 많은 상황입니다. 믿기는 힘들다는게 문제죠.

 아무튼간에, 이렇게 되면 결국 원래 작품을 찾아서 봐야 하는 상황이 되는 겁니다;;; 이 영화에 관해서 아는거라고는 제목과, 웬 썩은 해골바가지가 수영장에서 나오는 장면이 있었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나는 영화라서 말이죠. (이 영화가 스티븐 스필버그하고도 뭔 관계가 있다고 하던데, 전 잘 모릅니다;;;)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뭔가 할 건덕지가 있으려니 하고 일단은 기다려 볼 예정입니다.

덧글

  • rumic71 2012/05/09 12:53 #

    스필버그와 토비 후퍼가 대판 싸웠다는 소문이 자자한 그 영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