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보이의 헐리우드 리메이크, 그리고 장도리의 귀환? 영화정보들

 올드보이는 확실히 대단한 영화였습니다. 보면서 그 정도의 영화 울림을 보게 될 거라고는 거의 기대를 안 하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 영화는 그만큼의 파괴력을 확실히 충실히 지니고 있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덕분에 보는 동안 엄청나게 재미있었죠. 이 영화가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 된다는 소식은 그동안 정말 오랫동안 돌았습니다.







 그 긴 세월을 돌아, 드디어 헐리우드 리메이크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감독이 스파이크 리 인데, 솔직히 이 사람 하나만 좀 걱정이 되더군요. 스파이크 리는 분명 좋은 감독이기는 한데, 너무 사회파 감독이라 이런 순수 장르 영화는 좀 힘들어 할 것 같아서 말이죠. 어쨌거나, 캐스팅이 의외로 화려합니다.







 차례대로 조쉬 브롤린, 샬토 코플리, 리지 올슨 입니다. 참고로 조쉬 브롤린은 오대수역으로, 샬토 코플리는 이우진 역이라고 하네요. 일단은 이 캐스팅이 거의 그대로 흘러갈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영화에서 또 하나의 감초인 그 이빨 뽑히는 양반이 누가 될 지는 좀......)

 아무튼간에, 이 영화에 관한 인터뷰를 조쉬 브롤린이 하면서 장도리와 낙지를 다시 넣고 싶다고 했다고 합니다. 물론 배우가 뭔가 결정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 장면이 워낙에 강렬한 부분이 있으니 아무래도 좀 기대를 하게 만드는 측면이 있기는 하네요.

덧글

  • 차원이동자 2012/05/14 11:50 #

    오랫동안 돌던 떡밥이 드디어 빛을보는걸까요!
  • 야크트 2012/05/14 15:56 #

    이번에는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프리스트 라던가...... 헐리우드 퀄리티가 괴악해서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