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들리 스콧의 차기작은 모세 이야기?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프로메테우스는 아직 완전한 평가가 내려졌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이 영화 속에는 담론거리가 충분히 들어 있으며, 아직까지는 주로 작품의 재미쪽으로 더 많은 평가가 이뤄지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영화가 오직 이 면 만으로 마무리가 된 영화라고 생각을 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블레이드 러너 처럼 파면 팔 수록 또 다른 이야기 할 거리가 나오는 영화가 될 거라는 생각도 들고 있습니다.







 아무튼간에, 원래 프로메테우스 이전에 리들리 스콧이 모세 이야기를 영화로 준비하고 있다고 진지하게 말 한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몇몇 이야기에 관해서 고민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한 바 있고 말입니다. 프로메테우스가 그 모세 이야기는 아닐 것이고 말이죠. 아무튼간에, 과연 이 종교성 강한 영화가 어떻게 등장이 될 지는 저도 답을 내리기가 힘듭니다. 솔직히 리들리 스콧의 행보는 이런 종교성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이번 영화는 좀 묘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 양반이 아직까지 이야기적으로 할 수 있는 부분들은 굉장히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과연 이 영화가 어떤 스타일로 나올 지가 정말 기대가 되는 그런 부분들도 있어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리들리 스콧의 종교 영화라.......기존의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모세 영화가 될 거라는 이야기도 한 바 있어서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덧글

  • 최강로봇 도라에몽 2012/07/21 10:25 #

    이분이 킹덤 오브 헤븐도 찍였었죠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닌 오히려 당연하다 봅니다
  • 검투사 2012/07/21 11:53 #

    설마 또 "태양의 아들 람세스"를 방법하는 세 번째 이야기가 될라나요? (1호 전미총기협회 회장 주연작, 2호 애니메이션...)
  • 바람뫼 2012/07/21 12:17 #

    배경에 불타는 피라미드. 하늘에서 피의 비와 운석이 쏟아짐.
    람 "칼을 뽑아라 모세, 너의 신과 나의 신의 우열을 가려보자꾸나!"
    모 "할렐루야아아아!(기합)"

    ...같은 전개는 아니겠죠 설마.
  • 유나씨 2012/07/21 13:30 #

    ......석조건물인 피라미드가 불타지는 않겠지만...;;
    이런장면... 기대되는군요;; 아니 정말로 보고싶습니다;
  • Sisyphos 2012/08/22 03:38 #

    맙소사! 저도 윗분처럼 킹덤오브헤븐 생각하고 들어온지라... 아직 확실치는 않은 이야기겠지만 그 주제도 나름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