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가 결국 속편이 나오나 봅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최동훈 감독의 타짜는 정말 좋은 영화라는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물론 초기에 보여줬던 범죄의 재구성 보다는 호흡이 더 긴 영화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부분들이 있기는 합니다만, 이 영화는 분명히 그 자체로서의 매력이 있는 영화였으니 말입니다. 워낙에 괜찮은 성공을 거둔 탓에 아직까지 속편이 나오지 못한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물론 아무래도 식객이 속편에서 그다지 재미를 못 봤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이해가 안 되는 것도 아니기는 합니다만.)







 아무튼간에, 드디어 롯데 엔터테인먼트가 타짜 2와 3를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감독은 약간 불행하게도 최동훈 감독은 아니고, 써니의 감독을 맡았었던 강형철 감독이 2편의 감독을 맡은 상태라고 합니다. 3편은 아직 안 나온 상황이기는 하더라구요.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과연 어떤 스타일이 될 지는 굉장히 묘하게 다가오기는 합니다. 각본가가 좋은 사람이 붙고, 노력이 많이 필요할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솔직히, 전 기대는 그다지 걸고 있지는 않습니다. 강형철 감독이 나쁜 감독이라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굉장히 좋은 감독이죠. 하지만, 그가 만든 영화중 아는 영화 두 편은 아무래도 타짜의 음험하고 유혹적인 분위기와는 너무 거리가 먼 영화들을 주로 만들었었던 양반들이라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더 나왔으면 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초장부터 확 밀어 붙이기 힘들다면 오히려 한 발 물러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있어서 말입니다.

덧글

  • 펜타토닉 2012/07/27 11:58 #

    갠적으로 써니가 그렇게 대박난 이유를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는지라..ㅡ,ㅡ;

    망해쓰요(..) 라고 생각되네요
  • 옥탑방연구소장 2012/07/27 13:36 #

    타짜2는 무슨내용을 담을지,,, 타짜1이 워낙 보기힘든 명작이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