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에서도 이어폰을 내 놓았네요;;; 줏어온거에요

 솔직히 전 이어폰 사운드에는 신경을 거의 쓰지 않는 편 입니다. 밖에서 듣고 다니면서, 굳이 팟캐스트 듣는데 좋은 음질을 필요로 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어서 말입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제가 듣는 팟캐스트의 대부분이 아무래도 토크쇼 형식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라 굳이 좋은 음질을 필요로 하는 경우도 아니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대략 눈에 띄는 스타일인지라 아무래도 글을 올릴 수 밖에 없었죠.







 물론 푸마가 이 이어폰을 직접 생산한 건 아닙니다. "The Wheat Group"라는 데에서 라이센스 생산을 했죠. 위에는 "PUMA EL DIEGO"라는 제품이고, 그 아래에는 "PUMA PRO PERFORMANCE"라는 제품입니다. 아직 두 제품의 가격은 제가 못 찾았는지 예상가만 나와 있는 상황입니다. 애플 스토어에서 판매를 할 거라고 하고, 둘 다 아이폰에 대응하는 리모컨을 탑재 할 거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물건이 땡기기는 하는데 말이죠. 다른거보다 귀에서 빠지는 게 영 짜증나서 말이죠.

덧글

  • 날개나무 2012/08/17 12:38 #

    귀에 거는 형태의 이어폰이라면 아무래도 좋아! ... 라면 조금 돈을 부어서(!) 뱅앤옲슨 A8도 있구요. 전문 이어폰 회사인 젠하이져에서 나온 녀석들도 괜찮습니다.

    요즘 잘 나간다는 닥터드뤠 브랜드에도 있을 것만 같아요. (책임회피) 왠지 다 알고 계실 것 같아서 부끄러운 댓글 달고 도망갑니다-
  • 날개나무 2012/08/17 12:40 #

    워... 가만 살펴보니 DAC을 쓰시는 고수님이셨네요. 아아 부끄럽도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