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은 6편이 마지막이 될 거라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이번 레지던트 이블은 그런대로 재미있게 본 편이었습니다. 아주 매력이 있는 작품은 아니기는 했지만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강렬함으로서 더 밀어 붙였으면 했지만, 거기까지는 도저히 가지 못하더군요. 게다가 이번에 마지막은 일을 너무 벌려 놓기도 했고 말입니다. 결국에는 폴 W.S 앤더슨이 드디어 이 시리즈가 점점 더 마지막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관해서 고민을 해야 하는 상화잉 된 것이죠.







 일단 5편 역시 나름대로의 성공을 거둔 상황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속편도 더 나올 수 있었던 상황이 되고 말입니다. 물론 아무도 작품이 더 강렬한 부분들이 있어서 말입니다. 사실 이 영화에 관해서 제가 기대를 한 것은 상당히 더 강렬해 지고 더 많이 밀고 가는 상황이 되는 상황을 기대를 한 것이죠. 무엇이 되건간에, 이 영화가 전편의 강렬함을 더 가져와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죠. 사실 이 문제에 관해서 이 작품은 버거워 하는 느낌도 들었고 말입니다.

 뭐, 일단은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5편의 경우는 확장판도 준비중이라고 해서 더더욱 기대중이죠. 극장에서 즐겁게 본 작품이기 때문에 과연 이번에는 무엇이 삭제가 되었는지에 관해서 한 번 기대를 걸어 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웬지 그렇게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말입니다. 물론 아무래도 계속해서 이 작품 시리즌 웬지 DVD건 블루레이건간에 계속해서 할인판으로 구매를 노릴 것 같기는 하지만 말이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