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에서도 괴물을 내 놓는군요. 줏어온거에요

 요즘 동그란 미디어를 재생하는 기계는 새로운 시대를 맞아서 정말 격전중입니다. 동그란 미디어가 아무래도 쇠퇴하고 있는 상황인지라, 오직 그 미디어만이 아닌 다른 것들도 줄줄이 재생하는 힘을 지닌 플레이어가 더 득세를 하는 상황이고 말입니다. (플래그십 모델부터 엔트리 모델까지 다 그런 상황이니 말 다 한 겁니다.) 결국에는 마란츠도 이쪽 대열에 뛰어들었고, 또 다른 기계를 내 놓았습니다.







 이 기계는 "UD7007" 라는 기계로 FLAC / WAV 네트워크 재생이 가능한 Blu-ray/SACD/DVD Audio 대응, MP3, WMA, AAC, WAV, FLAC, MPEG, WMV, AVI, DivX (DivX PLUS HD 대응)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솔직히, 지금 앤트리 모델로 블루레이가 돌아 가고 있는 상황인지라, 가끔 이런 기계가 심히 탐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역시나 어느 정도의 호환성과 돈이 무지하게 뒷받침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 항상 걸리네요.

덧글

  • 여름눈 2012/10/05 11:59 #

    마란츠라면 꽤 고가의 오디오 브랜드 아니던가요? (오디오기기쪽은 문외한이라~)
    아날로그라면 모르겠지만 요즘 저정도 지원안되는 기기는 없을텐데 말입니다.
    물론 FLAC 재생하는 기기는 좀 드물긴한데~

    어차피 디지털 음원이라면 음질이나 음색은 크게 차이가 없을듯 한데
    과연 잘 팔릴려나 모르겠습니다~

    뭐 이쪽 업계는 SATA 케이블도 따지는걸 봐선 또 모르겠네요~ ^^;
  • 다져써스피릿 2012/10/05 15:21 #

    1200불이라고 하니 싼건 아니지만 넘사벽 고가아이템은 절대 아니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