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아이폰에서 계속되는 업데이트를 제공하더군요. 줏어온거에요

 솔직히 말 하겠습니다. 전 페이스북을 거의 안 합니다. 친구들과 연락 용도로 가끔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사진 보는 재미로 이용을 하기는 하는데, 그 이상은 못 나가겠더군요. 제가 아무래도 컴퓨터에서 거의 접속을 안 한다는 점 역시 한 몫을 하고 있고 말입니다. 어쨌거나, 페이스북이 아이폰용에서 5.2.2 업데이트까지 갔더군요. 아무래도 아이폰 5를 노린 업데이트라고 생각이 들고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다른 목적입니다. 이 업데이트가 제 아이폰에 끼친 영향은 정말 절대적입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자주 들어가는 편이기는 합니다. 그런데......정말 사정없이 느립니다. 제가 트위터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이유가 바로 이겁니다. 모바일용, 그것도 아이폰용 페이스북은 스트레스 덩어리 입니다. 계속 버벅대고, 글은 제대로 올라가지도 않고, 읽어오지도 못하죠.

 이게 iOS의 저번 버젼까지는 그래도 좀 괜찮아졌다는 점에서 더 열받습니다. 새 버젼으로 올라가고 나서 더 병신이 되어 버리는 경우는 오랜만에 보는군요. 와이파이 망에서는 정말 절망적이고, 심지어는 3G 망에서도 한심한 속도를 보여주고 있는게 페이스북인지라, 솔직히 정말 친한 친구들만 아니라면 일찍 때려 쳤을 겁니다. 기능 추가 명단이 있기는 한데, 버그나 고쳤으면 하는 소망이 더 크네요.

덧글

  • phell 2012/12/04 20:51 #

    그래서 그냥 브라우져로 보는게 편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