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친구가 적다 OVA" 블루레이도 나오는군요. 지름신 강림 시리즈

 솔직히 전 나는 친구가 적다 시리즈를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동생이 간간히 보는 것을 옆에서 같이 보기는 했는데, 이상하게 제 취향은 아니어서 말이죠. 실질적으로 최근에 국내에 정발된 TV 시리즈 블루레이의 경우에 제 취향과 맞는 작품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애매하기는 하더군요.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것을 사야 할 것 같은데, 마음에 드는 물건들은 없고, 그렇다고 고르자고 하기에는 시장이 너무 작아서 안 사면 제가 원하는 작품들이 안 나올 것 같아서 말이죠.







 아무래도 이 작품 역시 좀 그런 편 입니다. 지금까지 이미 정발로 다 출시가 되어 있는 상황인지라 마음만 먹으면 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작품 시리즈죠. 솔직히 그래서 더더욱 애매하고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품군이 싫은건 아닌데, 굳이 소장을 해야 할까 싶은 생각도 들어서 말입니다. 물론 말은 이렇게 해 놓고, 현재 총알이 부족해서 아직 못 지르고 있다고 실토를 해야 할 분위이기는 합니다.

 뭐, 어쨌거나 꾸준히 나온다는건 좋은 일입니다. 그것도 한글 자막이 달려서 말입니다. 얼마 전 소드 아트 온라인 역시 출시가 된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그 타이틀은 한글 자막도 없었죠. (사실 취향상 전 그쪽이 더 맞더군요. 그래서 더 아쉬웠고 말입니다.) 시장이 좀 더 원활 해 지면, 한글 자막이 달린 블루레이가 좀 더 많이 나올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커지려면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높더군요.

덧글

  • 루루카 2012/12/18 01:22 #

    안그래도 이미 예약해놓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_^`...

    소드 아트 온라인은 원판 그대로라서... 아쉽더라구요.
    (자막도 없고 가격도 부담스럽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