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에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또 다른 액정을 알아보고 있나 봅니다.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아이폰에 관해서는 그다지 말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문제에 관해서 그다지 길게 이야기 하기는 좀 어렵기는 합니다만, 아무래도 5로 넘어가는 데에도 그다지 거부감도 없고 말입니다. (진짜 문제라고 한다면,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기계가 완전 잘 버티고 있어서, 변경을 굳이 해야 할 필요를 거의 못 느끼고 있다는 점일 겁니다. 개인적으로 그 문제에 관해서는 더 이상 할 말도 없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애플에서는 또 다른 액정을 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올라가 있는 제품은 샤프의 액정이더군요. 솔직히 제가 기술문서 뒤지고 다니느 사람은 아닌지라 뭐라고 하기는 좀 어렵습니다만, 일단 나온다는 것에 관해서 어느 정도 묘하게 다가오는 면들 역시 있기는 합니다. 지금 현재 채용하고 있는 액정보다 더 적은 배터리를 요구하는 쪽으로 원하는 경우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더군요.

 아무튼간에, 이 목적에 관해서는 그다지 할 말이 없습니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 나오면 나오는거고, 말면 마는 상황이라 말입니다. 약간 다른 문제라면, 전 아이팟 클래식이 더 업그레이드 되기를 원한다는 점 정도랄까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클래식이 4년차 접어들고 있는데, 여전히 철인같이 움직이고 있기는 하지만, 약간씩 문제가 발생 되는 부분들도 있고 말입니다. 뭐, 어디까지나 제 욕심인거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