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저가형 루머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줏어온거에요

 전 아이폰 4에 만족하는 사람입니다. 시리를 쓸 일이 거의 없는데다가, 매우 제한적인 부분만 사용중인데 아이폰4가 그 부분들을 모두 커버를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이제 제가 원하는 사항은 하나, 5보다는 작은 스마트폰을 원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최근에 넓어지기만 하는 기계들은 정말 사양이고 말이죠. (화면이 뭐 어쩌고 하는데, 아이폰으로 영화 보는게 벌써 3주 전에 막을 내린 관계로 관심도 없어요.)







 아무튼간에, 현재 루머가 흘러 넘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 저가형에, 크기가 더 작아질 거라는 루머는 환영이죠. 지금 아이폰 할부금 갚는데도 아주 짜증났었거든요. 5로 바꾸지 못하는 이유도 거기에 있기는 합니다. (사실 지금 내는 요금이 매우 할인이 된 상황이라는 점 때문에 함부로 떠나가지 못한다는 점도 있기는 해요. 게다가 지금 제 폰은 너무 쌩쌩해서 탈;;;) 아무튼간에, 경제지쪽으로는 루머가 정말 끝도 없더군요.

 물론 애플에서는 모두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솔직히 나온다는게 더 웃기는 일이기는 하죠. 어디까지나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말입니다. 애플에서는 그동안 단일한 라인을 고집해 왔고, 그 라인을 깨는 상황에서는 애플이 계속해서 고생을 해 온 역사가 굉장히 깊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느쪽으로 나오건간에, 일단 그래도 쓸만 할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더군요. 뭐, 사용을 해 봐야 알겠지만 말이죠.

덧글

  • Dustin 2013/02/19 09:57 #

    언젠가는 나오겠죠. 7인치를 무시하던 아이패드가 미니로 나온 것 처럼요.
    하지만 지금 애플이 저가형 아이폰을 내놓을 만큼 수세에 몰렸나, 라고 묻는다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 더 큰 아이폰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