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커스텀 제품이 나오네요. 줏어온거에요

 제가 가진 가장 미묘한 지점은, 헤드폰이나 어떤 물건을 사서 꽤 잘 쓰면서도, 커스텀으로 넘어가지는 않는다는 겁니다. 예전에는 하기도 했는데, 아이팟에서 하다가 음악이 한 번 제대로 날아가버린 뒤로는 커스텀에 일절 손을 안 대고 있죠. 이건 소프트웨어 뿐만이 아니라 하드웨어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헤드폰 커스텀의 경우는 정말 심하죠. 솔직히 이 문제는 절대로 손 대고 싶은 상황은 아니라서 말입니다.







 하지만 베이어 다이나믹에서는 결국 "Custom One Pro" 라는 커스텀 헤드폰을 출시 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헤드폰이 최근에는 패션 용품으로서도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에 그쪽으로도 신경을 쓰고, 음직 역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에 맞추기 위해서 커스텀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사실 이 제품은 외관적으로 갈아 낄 수 있는 쪽이고, 선 역시 갈아버릴 수 있는 방식이기 때문에 그 쪽으로는 좀 탐이 나기는 해요. 하지만, 기본 음질로 해결을 하는 저로서는 음질 커스텀까지는 손 대기 좀 그러네요.

덧글

  • Fedaykin 2013/03/18 20:44 #

    ?? 커스텀이라는게 헤드폰의 분류중에 하난가?
    무슨뜻??
  • 라피니 2013/03/19 11:01 #

    커스텀 헤드폰은 그냥 사용자 입맞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헤드폰.
    참고로 유닛이나, 사운드, 외관 모두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바꿔 줄 수 있음
  • 샛별 2013/03/18 20:51 #

    단순히 선을 바꿔서 낄수있는걸로 커스텀이라고 부르긴 좀 그렇고....
    유닛채용이나 뭐 그런것도 사용자가 일일이 다 바꿔쓸수있다는소린가보네요 ㄷㄷ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