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 레이더" 영화도 리부트가 나온답니다. 영화정보들

 툼 레이더 영화 시리즈는 굉장히 미묘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 시리즈가 나쁜 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주 마음에 드는 작품들도 아니었기 때문이죠. 물론 어디까지나 제 입장에서 이야기가 될 만한 것들인지라 다른 분들은 어떻게 받아들여지실지는 잘 모릅니다. 물론 이 문제에 관해서는 여러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는 부분들도 있으니 뭐라고 하기가 좀 어렵기는 하죠.







 아무튼간에, 이번에 극장판 툼레이더는 결국 리부트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리메이크는 새 게임 시리즈와 비슷한 느낌으로 갈 거라고 하며, 동시에 라라 크로포드의 기원에 관해서 이야기를 할 거라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결국에는 이 문제가 생각 이상으로 최근작을 띄우는 방식으로 진행이 될 거라는 이야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간에, 게임 원작 영화입니다. 물론 성공한 전작들이 있지만, 리부트니까요.

 아무튼간에, 신작 스타일이라면 툼 레이더 보다는 서바이버 게임에 더 가까운 설정인지라 이쪽으로 어떻게 변경이 될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새로운 유물을 찾는 방향 보다는 사람들의 공격에서 살아 남는 분위기에 더 가까운 부분들이 있으니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전 이 영화가 나오면 보기는 할 겁니다. 적어도 이번 게임이 마음에 안 드는 것은 전혀 아니었으니 말이죠. 게임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빠져들어서 말이죠.

덧글

  • 차원이동자 2013/03/20 09:05 #

    라라를 누가할지 벌써부터 고민입니다.
  • 지나가는 저격수 2013/03/20 10:20 #

    고고학자의 탈은 쓴

    인간백정 비긴즈.
  • 데니스 2013/03/20 13:54 #

    리부트라면 제발 원작에 근접하게 J컵 내지는 K컵 여배우로... 퍽! 퍽! 컥!!.....털썩~~~
  • 이젤론 2013/03/20 14:32 #

    아무튼간에 기대되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