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차기작은 "인터스텔라" 라는 작품이 될 거라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크리스토퍼 놀란은 최근에 계속해서 흥행작을 내 놓은 감독이 되었습니다. 프레스티지에서 흥행적인 면에 약간 제동이 걸리기는 했지만, 그 이후에 다크나이트, 인셉션,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모두 흥행과 비평면에서 재미를 봤죠. 그런 그가 이제 배트맨도 벗어났고, 맨 오브 스틸도 개봉을 목전에 두고 으니 결국 차기작으로 무엇을 내 놓을 것인가가 굉장히 궁금해 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결국에는 그 차기작으로 인터스텔라 라는 작품이 될 거라고 하더군요.







 참고로 이 인터스텔라 라는 작품은 원레 스필버그가 하려고 했었던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결국에는 프로젝트르 이어 받은 셈인데, 양쪽 다 한가닥 하는 감독이다 보니 (물론 전 스필버그가 한 수 위라고 생각하는 편 이기는 합니다. 영화를 잘 만들기는 하지만, 효율적으로도 뽑는 감독이라 말이죠.) 누가 만들건 관계가 없기는 하지만, 이 작품 역시 크리스토퍼 놀란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프로젝트라는 생각도 들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이야기는 웜홀을 통한 시간 여행에 관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킵 손 이라는 교수의 이론을 바탕으로 영화를 진행 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이번 작품에 크리스토퍼 놀란은 감독과 각본가를 다 하고, 그의 동생인 조나단 놀란 역시 각본가 역할을 할 거라고 합니다. (참고로 조나단 놀란의 각본 실력도 꽤 좋은 편 입니다.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의 흐름이 굉장히 좋은 것을 생각 해 보면 답 나오죠.) 아무튼간에, 이 영화 역시 무척 기대가 됩니다.

공유하기 버튼

  

덧글

  • 차원이동자 2013/03/28 09:18 #

    인터스텔라하니까마츠모토레이지도 생각나네요....
  • bono 2013/03/28 20:42 #

    저두 인터스텔라 하니까 마츠모토 레이지 생각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