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만 신작이 나온다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는 마이클 만을 최고의 감독중 하나로 꼽는 편 입니다. 남자의 영화를 만든다는 말을 할 때 절대 빠지지 않는 감독이기도 하죠. 물론 제가 좋아하는 영화는 라스트 모히칸 이라는 작품 보다는 아무래도 콜래트럴, 히트, 퍼블릭 에너미 같은 영화들이기는 합니다. 이 영화들의 에너지는 정말 대단한 것이었던 기억도 납니다. 개인적으로 아무래도 라인이 그쪽인지라 이 감독이 더 좋게 받아들여지는 것이기도 하지만 말입니다.







 물론 이번에 새로 나오는 영화 역시 기대되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이번 영화는 아직 제가 제목을 못 구했는데, 내용이 미국 요원들과 중국 비밀 요원들의 협력을 다룬 이야기라고 합니다. 크리스 햄스워스가 이 영화에 이름을 올려 놨었다고 하는데, 현재는 어떤지 정확히 알기는 어렵더군요. 아무튼간에, 이번 영화에서는 동남아시아와 발칸반도를 오가는 해커를 잡기 위해 중국과 미국이 손을 잡는 이야기라고 하는군요.

 이 영화 관련해서 마이클 만은 탕웨이, 장가휘, 여문락을 만난 상태이며, 홍콩에서 캐스팅과 로케이션을 물색을 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 영화 역시 상당히 미묘한 영화가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이 외에도 차기작 프로젝트가 한두가지가 아닌데, 과연 다 만드실 수 있을지가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생각보다 연세가 좀 있으신 분이거든요. (물론 같은 걱정은 리들리 스콧이 더 강하게 들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덧글

  • sid 2013/05/08 11:41 #

    오..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미드 한니발보믄서 괜히 맨헌터 생각도 나서 궁금하던 차였네요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