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장착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왔네요. 줏어온거에요

 이런 저런 오디오 이야기를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 하나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는 오디오가 재력보다 비싼 경우가 상당히 많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물론 저같이 아무렇게나 짜맞춰서 사는 사람들 마져도 간당간당한 경우가 많죠. (한가지 예로,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리시버는 결국 바뀐 상태인데, 거의 돈백 줬다는 사실입니다;;; 그것도 7.1과 3D 입체 지원 하는 두 가지만 보고 제일 싼거 샀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가격이 많이 나가는 제품군이기는 합니다.







 아무튼간에, 무인양품(Muji)이라는 데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출시 하기는 했습니다. 이름이 "MJBTS-1"인데, 벽에 붙이는 모델이라고 하더군요. 묘한게, 전원 코드가 달려 있더군요. 2W 스피커가 2개 들어가 있고 말입니다. 사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리모컨도 딸려 있고 말이죠. 가격이 95달러선이라고 하던데......국내에서 출시되면 얼마짜리가 될 지 궁금해 지기는 하는군요. 이런 심플한게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선이 약간 걸리기는 하지만요.

덧글

  • 자두 2013/05/09 13:55 #

    전원코드를 잡아당기면서 재생-정지하는 형식이에요. 옛날 화장실 물 내릴 때 줄 내렸듯이.... 우리나라 씨디플레이어가 25만원 선(12800엔)이니까 아마 이건 16~18만원 선(8900엔)으로 잡힐 것 같네요. 사실 무지 플레이어의 가장 큰 문제는 음질인데요, 디자인보고 구입하는거지 음향면에서는 1만원짜리 컴퓨터 스피커보다 못하다는 게 개인적 인상입니다.
  • 고양고양이 2013/05/09 17:55 #

    저도 예전에 리뷰를 본 일이 있는데.. 음향이 매우 아쉽다는 평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디자인만 보면 당장 하나쯤 걸어두고 싶은데 말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