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플에서 새 인텔 프로세서를 채택한다고 하더군요.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애플의 노트북은 이제 그다지 메리트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고, 또 이런 저런 문제로 인해서 OS X가 마음에 들기는 합니다만, OS X를 일반 노트북에 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 낸 후로는 그다지 크게 구애를 받지 않고 있죠. (약간의 제약이 따르기는 합니다만, 몇 가지 손을 보면 사용 하는 데에 크게 지장은 없더군요. 심지어는 블루레이 드라이브도 인식 시키는 것이 가능하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애플에서 현재 재고가 어느 정도 소진이 되면 인텔의 새 프로세인 Haswell을 채용한 스펙업 모델이 나올 거라는 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은 크게 변경되지 않을 거라는 소식과 함께 말이죠. 아무래도 체감 속도나 전반적인 시스템의 향상을 이야기 하고 있는 듯 한데, 애플에서 이걸 채택 할 지 아닐지는 아무래도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가격 동결 행보로 봐서는 얼마든지 가능하기는 합니다.)

 아무튼간에, 채용을 하건 안 하건, 제가 바라는건 새로운 아이팟 터치이기는 합니다. 물론 용량의 상승이라는 단어를 붙이고 나온 모델을 바라고 있죠. 지금 아이패드의 상황으로 생각을 해 봤을 때는 몇 가지 차이로 인해서 그다지 밝은 미래는 아니라는 생각도 들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그렇게 되면......전 또 다시 클래식을 재구매 하는 묘한 상황이 되겠네요. 물론 지금 사용 하고 있는 클래식은 너무 쌩쌩해서 탈이지만 말이죠. (배터리만 새로 장착했는데, 다시 날아다녀요;;;)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