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7 beta 에서 iLife, iWork 무료화 코드가 나왔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줏어온거에요

 얼마 전 아버지도 아이패드 유저가 되셨습니다. 동생과 아버지가 모두 한 대씩 가지고 있다 보니 저만 누크를 쓰는 상황이 되었죠. (어머니는 스마트폰이 없습니다. 얼마 전에 권유를 해 봤는데, 안 좋아하시더군요.) 상황이 솔직히 묘하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문서 작업 관련해서 안드로이드도 나쁘지 않기는 한데, 각자 특성에 따라 갈리는 것들도 있어서 말이죠. 문제는 전 아이폰을 오래 쓰다 보니 아이패드의 특성이 더 잘 맞는다는 미묘한 상황이 된 거죠;;;







 그런데 iOS7 베타에서 아이워크와 아이라이프를 전부 무료로 받을 수 있게 해주는 가이드가 나와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웃기는게, 지금 베타여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추가 해 놓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눌러서 다운 받으려고 하면 전부 유료 구매 진행이 되고 있다는 것이죠. 결국에는 iOS7이 정식으로 나와봐야 답이 될 거라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아무튼간에, 이 두 앱이 무료가 된다면, 정말 대단한 일이죠.

 다른 것 보다도, 문서 관련 앱이 무료가 되는 것은 정말 대환영 입니다. 게다가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해서 이런 파일들을 동기화 하는 것도 상당히 쉬운 일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다른 기기들 보다는 애플에서 직접 나온 소프트웨어이다 보니 좀 더 쉬운 면도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전 이로서 아이패드를 다시 고민을 해야 하는 처지로 슬슬 들어가게 되는 듯 합니다. 물론 말은 이렇게 해 놓고 또 안 살 수도 있지만요.

덧글

  • JYSK레이 2013/08/04 12:13 #

    제목으로 봤을땐 iLie로 되어있는 걸 봐선 거짓말일지도..? ㅋ (오타라면 죄송합니다ㅏㅏ)
  • 라피니 2013/08/04 13:08 #

    아닌게 아니라, 오타였어요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