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의 속편이 확정! 그런데......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를 꽤 좋아하는 편 입니다. 1편은 정말 관객 몇 안 되는 극장에서 별 기대 않고 봤다가 놀란 케이스였고, 2편은 1편보다는 못하지만 그럭저럭 보는 그런 케이스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3편에 와서는 다시 1편의 영광을 찾나 싶은 감정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강렬했던 것이죠. 하지만 그 다음에 등장한 4편은......그냥 웬지 맘에 안든달까요. 도쿄 이야기가 나온 스핀오프가 차라리 재미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참고로 지금 속편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공식적인 파라노말 액티비티 5편은 북미기준으로 2014년 10월 24일로 확정된 상황입니다. 텀이 좀 있는 편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 그 전에 약간 다른 제목을 단 공식적인 이야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온다고 하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 더 마크 원즈"가 북미기준으로 2014년 1월 3일로 확정되었다고 하더군요. 제작비 대비 수익이 장난 아니기 때문에 결국 여기까지 가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간에, 전 기대 됩니다. 4편이 그럭저럭이라는 이야기는 했습니다만, 그렇다고 못 볼 정도는 아니었으니 말입니다. 지금까지 어느 정도 퀄리티가 유지가 된 것이 오히려 더 놀라운 일이라고 할 수 있죠. (쏘우 시리즈가 3편 이후로 막장이 되어 간 것을 생각해 보면 지금도 상당히 놀랍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간에, 내년에는 상당히 즐거울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강렬한 영화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