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R.톨킨의 전기 영화가 나온다고 하더군요. 영화정보들

 이제는 이 양반에 관해서 설명을 할 필요는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지의 제왕을 만든 바로 그 사람이자, 호빗의 작가, 그리고 수많은 판타지 세계의 세계관이 기반으로 삼고 있는 바로 그 사람이기도 하죠. 혹자는 판타지 세계를 먹여살리는 신이라는 이야기를 하는 정도이니.......어쨌거나, 톨킨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면 역시나 반지의 제왕, 호빗, 실마릴리온이죠. (후린의 아이들은.....약간 이야기 하기 미묘하죠. 레지빗 이야기 역시 그렇고 말입니다.)







 참고로 이번 영화의 가장 핵심적인 이야기는 대학시절과 1차대전 참전 당시라고 합니다. 어찌 보면 호빗이라는 작품을 쓰기 전의 이야기를 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죠. (영화 특성상 아무래도 호빗 출간까지는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만, 그거야 영화 만드는 사람의 맘이고 말이죠.) 일단 시기가 시기인 만큼 위 사진에 나온 그 이미지가 직접적으로 화면에 나오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간에, 이번 영화의 작가는 데이빗 글리슨이고, 제목은 "Tolkin"이라고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이 영화에 관해서는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최근 모 전기 영화가 전기영화를 빙자한 찬양 + 코스프레 영화를 거하게 해 버린 상황인지라 아무래도 미묘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어서 말입니다. 솔직히 이런 상황이 안 날 거라는 이야기는 더 하기 미묘하고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일단은 지켜 봐야 할 듯 하네요.

덧글

  • 2013/12/17 09:1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규귯 2013/12/17 15:39 #

    최근에 나온 전기영화란 잡스 말하는 건가요
  • 치롱 2013/12/17 16:37 #

    그래도 팬으로서 많이 기대됩니다.
    제대로 된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