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아이폰은 더 넓어지고 가격도 비싸지나? 줏어온거에요

 솔직히 미묘하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5에 정말 만족하고 있으니 말이죠. 그보다 더 넓으면 전 솔직히 별로 마음에 안 들 것 같습니다. (제 핸드폰에 대한 철학은 바지 주머니에 들어가고, 버튼 누르는게 절대로 한 손으로 가능한 물건이라서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얼바 전 4.7 인치 루머가 돌더니 이제는 아예 5.1~5.7인치 사이 물건이 나올 거라는 수상한 루머가 돌기 시작해서 말입니다. 말 그대로 넙데데 해지는거죠.







 다만 이 확장으로 인해 기판은 더 넓어지고, 가격 역시 15%정도 오를 거라는 이야기가 있기는 합니다. 사실 중국발 소식인데다 루머라 그렇게 믿어봐야 소용 없기는 하지만 말이죠. 다른 것보다도 애플에서 아이폰 4에서 5로 넘어가며 넓어지기는 했지만 가격이 오르지는 않았거든요. 루머니까 그냥 할 말 못 할 말 가리지 못하는 상황이기는 합니다만......아무튼간에 그렇다고 합니다. 만외하나라는게 있으니 말이죠.

 어쨌거나, 넓어지면 전 이제 다시 스마트폰을 벗어나게 될 듯 합니다. 어머니가 G2를 사용하고 계시는데, 전 솔직히 너무 크다는 느낌을 받아서 말입니다. 심지어는 아버지의 G프로 역시 굉장히 크다는 느낌을 받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약간 미묘하기는 하더군요. 솔직히 핸드폰은 커지는 것 보다는 아무래도 작아지는 것을 선호해서 말입니다. (그렇다고 손목에 차고 다니는 것을 원하는가 하면, 그것도 아닙니다.)

덧글

  • 김뿌우 2014/01/08 00:35 #

    저도 딱 한 손 안에 모든 조작이 되는게 아니라면 아예 패드급으로 큰걸 쓰겠다 하는 입장이라 안드로이드 기기 무한확장 체제는 상당히 반감을 느끼고 있어요 -_ㅜ 그래서 제법 이정도면...? 싶은걸 봐도 인치를 보면 기함을 하고 나올 수밖에 없더라고요. 전 애플은 애플만의 고정적인 철학을 가지고 갔으면 좋겠는데 어설프게 안드로이드처럼 확장경쟁에 빠지면 으아 주화입마...
  • Dustin 2014/01/08 01:47 #

    지금 아이폰 4를 쓰다가 아이폰 5S로 갈아탄지 2달 반 정도 되었습니다.
    아이폰 4에 비해서 길어진 화면이 정말 좋게 느껴지긴 합니다만, 여전히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 먹보 2014/01/08 02:50 #

    맞아요. 한 손에 잡히는게 실용적이기도 하고 그래서 노트를 살려다 갤럭시를 쓰고 있거든요.시간이흘러갈수록 별의별 제품이 나오네요.

    아이폰 써보고 싶긴 해요.초장기엔 크고 두꺼웠는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