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7.1은 3월 정식 출시?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iOS7이 그렇게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것보다도 솔직히 디자인은 꽤 좋아졌는데 음악 재생용 기본 어플이 개판이라서 말이죠. 특히나 그 조작감은;;; 정말 누를 때마다 일단 이어폰은 빼놓고 작업 하게 됩니다. 음악 듣다가 넘기려고 하는건데 이어폰을 빼는 이유는......대략 감이 잡히실거라고 봅니다. 그만큼 구분이 제대로 안 되고 있는 상황이죠. 이런 것 외에도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물론 그중 하나는 페이스북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지만요.







 어쨌거나 애플에서는 iOS 7.1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 올 3월이 될 거라고 하는데 말이죠. 물론 개발자용 베타는 이미 풀려있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저같이 전화가 당장 필요한 사람으로서는 베타를 설치하는게 정말 꺼려지는 일일 수밖에 없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이 베타를 굴리다 어떤 일이 벌어졌느가를 정리해 보면, 정말 가관도 아니거든요. 말 그대로 그냥 지옥도가 펼쳐졌던 겁니다.

 아무튼간에, 요구 사항이 한두가지가 아니기는 합니다만 다 고쳐지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실 애플에서 그간 공들였다고 하는 기능이 제게는 엿먹이는 기능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생기는 불만에 더 가까워서 말이죠. 일단은 잘 나왔으면 하지만......조만간 저도 그동안의 기나긴 여정을 뒤로 하고 다른 스마트폰을 바라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당장은 그동안의 숙원이었던 윈도우폰이 가장 눈에 들어오기는 하네요.

덧글

  • 레어 2014/02/11 22:55 #

    저같은 경우는 멀쩡한 사진들이 갑자기 깨지거나 망가져서 안보이는데 정작 용량은 그대로 먹는다는 거죠...
    사진은 어차피 아이클라우드로 백업해놨는데 백업이 안되는 동영상이 지금 깨진것 같아 열받았습니다...
    진짜 3gs부터 계속 아이폰 써오고 있는데(지금은 5) 이런적은 처음입니다.
    ios의 최대 장점인 안정성이 이제 살짝 신뢰가 깨져갑니다...
    제발 7.1에서는 잘좀 내놓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