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 속편이 나온다;;; 영화정보들

 솔직히 제게 스카이라인이라는 작품은 그저 그런 작품 이하였습니다. 보는 동안 그렇게 재미있다는 생각도 못 한 상황이고, 뭔가 미묘한 부분들도 있어서 말입니다. 솔직히 당시에 굉자잏 많은 기대를 걸고 갔다가 대체 뭔가 싶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대체 뭘 더 보여줄까 하는 생각이 들었더 가운데, 솔직히 영화의 마지막 크래딧 장면이 본편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부분도 있어서 말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무엇을 더 보여줄지는 대략 감이 오긴 하는 가운데, 이 작품에서 무엇이 더 될지는 나와봐야 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현재 1편의 제작을 맡았던 리암 오도넬이라는 양반이 이 영화의 감독을 맡아서 작업을 할 거라는 이야기가 나왔고, 칸 영화제에서 위에 나온 세일즈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상황이 상황인지라 과연 속편이 진짜 공개가 될 것인가는 아지까지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개봉일도, 줄거리도 미공개거든요.

 아무튼간에 전 기대하는 상황은 아닙니다. 솔직히 이 작품을 너무 재미 없게 봐서, 마지막의 이미지 가지고 새 작품을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잘 될 거라는 생각이 벼로 안 드는 부분도 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이 작품의 특성으로 인해서 뭔가 다른 것이 더 나올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이 영화에서 무엇이 더 나올 거라는 생각보다는 아무래도 전편의 느낌을 도저히 잘 나올 거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아서 말이죠.

덧글

  • 전뇌조 2014/07/02 08:30 #

    솔직히 영화 끝날때까지 뭐 그저 그러네.. 하고 봤다가 마지막 3분 때문에 속편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입니다.
    취향 탓이겠지만요.
  • 무르쉬드 2014/07/03 08:51 #

    전대미문..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CG업체 유료 홍보동영상이었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