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100만원대 4K 3D 모니터도 나오는군요. 줏어온거에요

 개인적으로 4K에 관해서는 그다지 크게 땡기는 것은 아닙니다. 분명 화면 해상도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화면이 탐난다는 것은 아니라 말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제가 시력의 한계가 있다 보니 지금의 Full HD도 충분히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하지만 나름대로의 물건이긴 물건인지라, 여기저기서 슬슬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아예 저가로 나가는 분위기더군요.







 "SU50SK"라는 모델명을 가진 이 물건은 인켈에서 나온 물건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시작해서 지금은 사운드와 영상관련에서 간간히 두각을 나타내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나온 모니터 입니다. 모니터이기때문에 TV 수신 관련 모듈이 빠져 있는 물건이죠. 하지만 최근에 IPTV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크게 문제되는 부분이 아니기는 합니다. 사이즈는 아직 확실하게 나오지 않은 상태이기는 합니다.

 이 물건읙 경우 중국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인 스카이워스와 공동 작업으로 나온 물건이라고 합니다. 일단 4K를 지원하고, 여기에 액티브 글라스 방식의 3D를 지원할거라고 합니다. 가격대는 확실치는 않지만 100만원대로 나올 거라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낚시가 된 것 같기는 합니다;;;) 아무튼간에, 이 물건은 상당히 땡기는 부분이 있는 상황이기는 합니다. 솔직히 집의 컴퓨터 모니터를 바꾸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기는 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