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프 행어"가 리메이크 되는군요. 영화정보들

 요즘 헐리우드는 소재 고갈이라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워낙에 많은 작품들이 원작이 있거나, 아니면 리메이크로 가고 있는 상황이니 말입니다. 솔직히 원작이 있는 작품의 경우에는 각색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무난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지만, 각색이 아닌 리메이크의 경우에는 정말 빼도박도 못하는 소재 문제이기도 하죠. 아무튼간에, 결국 이 이야기가 다시 나오고 말았습니다.







 결국 "클리프행어" 리메이크 이야기가 다시 나왔습니다. 사실 이 리메이크 이야기는 2009년부터 돌던 것으로 나올 것인가 말 것인가 가지고 의견이 상당히 분분했던 상황이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한동안 잠잠했고, 이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사람들 관심에서 멀어져 갔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지금에서야 다시금 각본 개발 단계로 다시 돌아간다는 이야기를 하더군요. 아무래도 각본 스타트면 곧 더 많은 이야기가 나올 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지금 현재 각본은 Joe Gazzam이라는 사람이 맡아서 하고 있고 제작자로는 닐 모리츠라는 사람이 붙어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은 원작이 가지고 있던 날것의 느낌을 전부 CG로 해버릴 것이라는 것 정도죠. 솔직히 저도 그 문제가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도저히 그렇게 쉽게 만들 작품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상황인데, 선뜻 해버리겠다고 하니 아무래도 걱정이 될 수 밖에요. 산악 액션 영화가 그렇게 자주, 잘 나오는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덧글

  • 쎄씨 2014/07/09 12:18 #

    헐리우드 영화시장이 요즘은 리메이크나 리부트 투성이에요. 개봉 소식 들으면 사실 이제는 기대된다기보다 아 차라리 재상영을 하지 싶은 마음이 먼저 드네요. 원작을 뛰어넘는 리메이크 영화는 아직 못본것같아요.
  • Mentalese 2014/07/09 13:30 #

    클리프행어 ...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리메이크 (제발) 잘 해줬으면 좋겠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