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퓨 굿 맨"이 드라마화 되는군요. 영화정보들

 솔직히 전 아직까지도 어 퓨 굿 맨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가 같이 끼어서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여행 계획이 같이 돌아가고 있는 상황이고,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처리하고 있는 상황이라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궁금해 하는 영화들이 많기는 하지만 제 몸은 하나이고 저도 일 해야 먹고 사는 만큼 아무래도 모든 영화를 챙겨보기는 힘든 상황이라서 말입니다. 게다가 전 영화 외에도 다른 취미들도 꽤 있는 상황이기도 해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어 퓨 굿 맨이 드라마로 나온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왔습니다. 일단 방영하는 회사는 NBC가 될 거라고 하는데, 캐스팅이나 연출자, 방영일자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아직까지 파일럿 수준에서 마무르겠다는 이야기 같은데, 확실이 길게 밀고 가려고 하는 듯 합니다. 각본가로 아론 소킨을 고용했으니 말이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론 소킨은 다수의 드라마와 꽤 괜찮은 영화들에 각본가로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솔직히 약간 걱정되는 프로젝트이기는 합니다. 영화 자체가 명성이 상당히 높으니 말이죠. 톰 크루즈가 그냥 잘 생긴 배우가 아니라 연기라는 것에 관해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영화이기도 하지만, 이야기 자체가 하나의 구조로서 완전한 완성도를 가지고 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과연 이 작품이 어디로 흘러가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드라마가 만들어가는 이야기가 아주 속 편하게 흘러가지는 못 할 거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덧글

  • mmst 2014/12/24 11:09 #

    왠지 그저그런 법정 드라마로 전락할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