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이 "저널리스트"라는 영화에 나올거라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영화정보들

 솔직히 조정석이라는 배우에 관해서 할 이야기는 아무래도 영화만 본 입장에서는 대단히 미묘하기는 합니다. 다른 부분들 보다도 연기라는 부분에 있어서 영화에서 특히나 사극에 나온 바를 주로 기억 해보면 뭔가 미묘한 면들이 있어서 말이죠. 희한하게 사극을 벗어나서 본다면 꽤 괜찮은 연기를 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아무튼간에, 아무래도 능력도 있고 멋지게 생긴 양반이다 보니 차기작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 당연하겠죠.









 이번에 나오는 배우의 역할은 기자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영화 자체가 살인사건의 특종 여부를 놓고 싸우는 기자들의 세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만들고 있는 작품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내년 라인업에 포함 되어 있는 작품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확정이라고 하는 이야기는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영화의 특성상 확정이 빠르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더군요. 배급사가 아무래도 굉장히 확정이 빠른 데에다 보니 진짜 나올 확률은 높은 편이죠.

 현재 감독은 작년 3월에 개봉한 "연애의 온도"를 감독했던 노덕이라는 분이 감독을 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데뷔작 이후에 두 번째 작품인 만큼 지켜볼만한 부분이 있기는 하겠지만, 약간 불안하기도 한게 아무래도 전작이 굉장히 기본 노선에서 벗어났다고 해도 로맨스 계통이었으나 이번에는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이 상당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다만 연애의 온도가 생각 이상으로 굉장히 잘 만든 작품이다 보니 어느 정도 기대가 되기는 하네요.

덧글

  • ROCKY 2014/12/30 10:11 #

    연애에 대해선 현실적이었지만 주인공들의 직장생활에 대해선 전혀 비현실적인 영화였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