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밀러의 그래픽노블인 "Chrononauts"가 영화화 된다고 합니다. 영화정보들

 마크 밀러의 작품은 꽤 많이 영화화 되었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원티드도 마크 밀러의 작품이었고, 킥애스 역시 마크 밀러의 작품이었죠. 심지어는 국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킹스맨"의 원작 만화도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상당히 괜찮은 작품을 계속해서 내다 보니 다음 영화가 무엇이 될 것인가에 관해서 계속해서 이야기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감독쪽은 감독이 내키는 작품으로 되겠지만, 마크 밀러의 작품중에서 말입니다.






 이번에 명단에 오른 작품은 "크로노너츠"라는 작품입니다. 코르빈 퀸과 대니 라일리라는 주인공이 나오며 이 둘은 과학 분야의 천재이기도 합니다. 이 둘이 시간 여행을 가능하게 하면서 벌어지는 일이죠. 인류를 위해 좋은 일에 쓸 것인지, 아니면 자신들을 끝장내는 데에 쓸 것인지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 동시에, 어딘가 나사가 하나 빠진 이야기 같이 진행이 될 거란 이야기도 상당히 많은 상황입니다.

 현재 감독은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기는 한데, 일단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주도적으로 만드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서는 크리스 모건이라는 사람이 될 거라고 합니다. (이 사람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의 감독이 누가 될 것인가에 따라 굉장히 작품이 갈리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이 글을 처음 본 곳에서는 매튜 본을 데려와야 하는 것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꼭 그렇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도 들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