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이 살인마 역할로 출연? 영화정보들

 개인적으로 김우빈은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합니다만, 웬지 작품 선택에 고나해서는 느낌이 좀 애매하게 오기는 합니다. 특히나 친구 2의 경우에는 도저히 좋다고 말 하기 힘든 작품이었고, 기술자들은 솔직히 너무 폼잡는 영화로 일부러 구성을 하면서 이야기 자체에 신경을 너무 안 썼다는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아무튼간에, 이 영화가 과연 어떤 결론을 낼 것인가는 좀 궁금해지기는 했습니다. 아직 출연 결정 단계도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고 말입니다.






 이번 이야기는 미제 살인사건을 쫒는 형사와 살인마의 대결을 기본으로 하는 영화라고 합니다. 솔직히 많이 봐 오던 구도입니다만, 뭘 집어넣는가에 따라 영화가 굉장히 달라지는 경향이 보여서 지금 당장은 뭐라고 하기 힘든 상황이기는 합니다. (해당 관련해서 영화도, 소설도 매우 다른 스타일들을 보여주는 경향이 굉장히 심하기 때문에 무슨 물건이 될 것인가는 영화가 나와봐야 제대로 아는 상황이라고나 할까요.)

 아무튼간에, 개인적으로는 꽤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류의 영화는 아무리 나와도 다 보게 되더군요. (물론 얼마 전의 살인 의뢰는 평을 보고서 그냥 접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에 기대되는 배우가 나오다 보니 일단 기다려 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이 영화의 감독인 김태균 감독인데......동명 이인이라 검색해도 누구인지 제대로 알 수가 없다는게 좀 문제이기는 하네요;;; 소셜포비아의 그 감독인건지 아닌건지 말이죠.

덧글

  • 역사관심 2015/04/26 10:02 #

    개인적으로는 살인마영화나 인간말종류 소재는 이젠 좀 그만 만들었으면 합니다...
  • 다시피는꽃 2015/04/26 15:22 #

    본격 살인마 미화되는 영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