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예르모 델 토로 曰, "퍼시픽 림 2에 기존 생존자 거의 다 나온다!" 그런데 중단? 영화정보들

 현재 기예르모 델 토로는 매우 바쁜 사람입니다. 일단 크림슨 피크가 거의 막마지에 와 있는 상황이고, 퍼시픽 림 속편들 역시 준비중이죠. 참고로 북미 흥행이 그닥 그랬기 때문에 못 나올 거라고 생각하는분들이 꽤 있었는데, 결국에는 기쁘게도 속편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흥행 추이에 따라 헬보이 속편 역시 고려 되는 상황이 되었고 말입니다. 저는 다 성공 해서 모두 무난하게 다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아무튼간에, 이번 속편에는 전작에서 살아남은 사람들 거의 다가 다시 나올 거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특히나 찰리 허냄은 거의 재출연 확정이더군요.






 키쿠치 린코도 거의 확정이라고.......문제는 현재 프로젝트가 중단 되었다는 겁니다. 유니버셜이 부담스러워 하는 상황이라서 말이죠. 아무래도 1편의 흥행 추이가 별로 좋지 않았으니 말이죠;;; 조만간 무슨 결론이 날 듯 한데, 솔직히 좀 걱정되기는 합니다.

덧글

  • 철갑군 2015/09/18 09:38 #

    재개딘다면 키쿠치린코가 액면가에 어울리는 30대 주부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 은이 2015/09/18 10:03 #

    영화보는 내내 소녀를 연기할려는 성숙한 아가씨의 어색함.. 이 불협화음 처럼 남아있던게 기억나서..
    저도 나이에 맞는 역활로 다시 나왔으면 하는 심정이군요~_~
  • 동사서독 2015/09/18 15:55 #

    중국 기업가들이여 속편에 돈을 보태라
    일본인 여배우 빼고 중국 여배우를 써라
    기존 생존자는 다 살리겠다
    그럼 속편 제작 접든지...

    이런 분위기 아닌가 상상해봅니다.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