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 바다로 간 산적" 속편이 나온다? 영화정보들

 솔직히 저는 해적을 얼마 전에야 봤습니다. 아주 좋은 영화라고는 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적당히 즐겁게 볼만한 정도의 영화 정도는 되더군요. 하지만 두 번 볼 영화도 아니고, 속편이 궁금한 영화도 아니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흥행에서는 의외로 쏠쏠하게 가져갔던 모양입니다. 속편이 나올 거라는 이야기가 있었기는 하지만 진짜 나오는 경우는 상당히 드문 관계로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결국에는 진짜 나오는군요.






 현재 시나리오 작성 단계정도이기는 합니다만, 아무래도 속편이기 때문에 전편 출연진들에게 먼저 연락이 가고 있는 상황이라고는 합니다. 말 그대로 속편 이야기를 진행할 예정인 상황인 것이죠. 일단 출연 결정 여부에 따라 이야기 구조가 바뀔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기는 합니다만, 현재 사람들의 상황으로 봐서는 거의 다 나올 거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물론 가장 핵심이 되는 두 사람이 더 중요하지만 말이죠.

 아무튼간에, 이 영화에 관해서는 어디로 갈 지 상황을 좀 봐야 할 것 같기는 합니다. 당시에 상황이 좀 재미있는데, 명량이 정말 영화판을 휩쓸고 지나간 시기였으나 그 틈바구니에서 상당한 이익을 본 영화중 하나가 바로 이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과연 이번에는 결론이 어디로 갈 지 한 번 지켜 봐야 할 듯 합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이 영화가 엄청난 기대작이라는 말은 아직까지는 못 하겠네요. 다른 것 보다도 전편은 그냥 보기 좋은 정도여서 말이죠.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