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에이브럼스 曰, "더 이상 리부트 영화 하고 싶지 않다!" 영화정보들

 J.J.에이브럼스는 다재다능한 감독이자 제작자입니다. 드라마에서도 상당히 많은 면을 보여줬고, 영화판에서도 정말 많은 작품을 만들어냈죠. 다만 약간 미묘한 것은 오리지널 작품이라고 말 할 수 있는 작품은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겁니다. 주요 작품이 미션 임파서블 3, 스타트렉 : 더 비기닝,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일 정도이니 말입니다. 그나마 슈퍼 8 정도가 오리지널 작품인 상황이기도 하죠. 잘 하기는 하지만 상상에 관해서 좀 제한 되는 사항이 많은 영화를 많이 한 겁니다.






 최근에 글든글로브 시상식의 레드카펫 인터뷰에서 이 문제에 관해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야기가 나온 바를 대충 정리 해보면 "오리지널 아이디어에 좀 더 흥미를 가지고 감독을 하고싶다" 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또한 "어렸을 때 좋아했던 영화들을 만들 수 있어서 흥분되고 좋기는 했지만 더는 흥미를 느끼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다고도 합니다. 아무래도 양대 SF 시리즈를 모두 한 사람이니 할 수 있는 말 같기는 합니다.

 뭐, 제 입장에서는 환영할만한 생각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나온 클로버필드 시리즈도 나름 꽤 괜찮은 상상력의 산물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었고, 덕분에 매우 재미있데 다가오기도 했으니 말입니다. 게다가 드라마에선느 어느 정도 뒤에 가면 힘이 빠지더라도 영화는 그럴 새가 거의 없기 때문에 오히려 역량이 잘 발휘 될 거라는 생각도 들고 말입니다. 그 덕분에 인터뷰 내용에 관해서 나름 괜찮게 생각되기도 하네요.

덧글

  • K I T V S 2017/03/16 11:40 #

    클로버필드 프랜차이즈는 몬스터버스에서도 나올 수 있도록 허락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ㅠㅠ
  • 루트 2017/03/16 13:04 #

    생각해보니 이분 SF영화계의 전설들과 함께하고 있었군요 ㄷㄷ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