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또 다른 헐리우드 영화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영화정보들

 이병헌은 현재 헐리우드에서도, 국내에서도 매우 열심히 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단히 다양한 영화에 나오면서 연기 면에서 매우 다양한 지점들을 끌어내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죠. 해당 특성들로 인해서 좋은 영화와 그렇지 않은 영화들이 좀 섞여 있는 상황이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대체로 연기에 관해서 깔 만한 지점이 그렇게 많은 상황이 아니기도 합니다. 해당 지점으로 인해서 이번 작품 역시 이야기 할 만한 상황이 되었죠.






 이번 작품의 제목은 "래디언스" 라는 제목으로 대통령의 영부인이 아들을 납치한 세력과 맞붙는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이병헌은 이 영화에서 조직 두목 역할을 할 거라고 하더군요. 문제는......이병헌과 이 영화의 제작사가 이미 연이 있었다는 겁니다. 바로 미스컨덕트 라는 작품으로 말입니다.






 미스 컨덕트는 정말 뭐랄까.......아쉽기 짝이 없던 작품이라 말이죠.

덧글

  • 炎帝 2017/08/01 10:49 #

    어째 악역을 많이 맡는거 같네요. 그렇게 인상이 서양인들에게 악당같이 느껴지는걸까요?;;
  • 커부 2017/08/01 14:07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강한 이미지라서 주인공 옆에 조연으로 붙여놓기에는 시선이 많이 뺏길 것 같고, 그렇다고 주인공 시키기에는 부족하고 해서 악당으로 넣는게 아닐까요..
  • 진주여 2017/08/01 15:16 #

    와패니즈 악역으로 최적의 배우죠
    (의미심장)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