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전 CEO 曰, "007 프렌차이즈에 관심 있다!" 영화정보들

 디즈니는 정말 많은 회사들을 사들였습니다. 당장에 가장 최근에는 폭스를 통으로 인수 해버리는 무지막지한 면을 보여주기도 했죠. 덕분에 떨어져서 진행 되던 엑스맨 그룹이 마블 영화 세계로 들어오는 상황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 마블도 사들이고, 심지어는 루카스의 스타워즈와 인디아나 존스 판권까지 사들이면서 온갖 프렌차이즈의 집합소가 되어버린 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디즈니가 너무 많은 것을 그냥 구매해서 처리 해버린다는 이야기마저 나오고 있죠.






 그런데, 최근에 이 모든 것을 성공시킨 디즈니의 전 CEO인 밥 아이거가, 개인적으로 제임스 본드 시리즈에 관심이 많으며, 할 수 있으며. 할 수 있으면 인수하고 싶다고도했다고 합니다.






 뭐, TIME지의 올해의 비지니스맨으로 선정 되면서 이야기 된 지점이니 진짜 되리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만......게다가 현재는 다른 사람이 CEO 취임 한 상태이기도 하고 마입니다.

덧글

  • 무명병사 2020/03/03 12:26 #

    안돼! 너희들이 스타워즈도 모자라서 007에도 손을 뻗치냐! 그쪽은 이미 특수촬영 히어로가 있으니까 필요없다고!!
  • KittyHawk 2020/03/03 13:15 #

    안 될 말입니다. 디즈니의 그간 전적을 생각하면 007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디즈니에 흡수되어선 안됩니다.
  • 살벌한 눈의여왕 2020/03/03 21:27 #

    최근에 영국 여왕이 본 오페라 검색하다가 보니 디즈니 그림체가 유럽에서 옛날부터 쓰던 그림체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