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 리버" 블루레이를 이제야 샀습니다. 지름신 강림 시리즈

 이 타이틀을 결국 사들였습니다. 그동안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고민을 잊게 만드는 정도의 충격이 있어서 말이죠. 이 와중에 눈 앞에 물량이 나타났으면 잡아야 하는 상황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저는 풀스립판으로 구했습니다. 렌티나 프리미엄 박스는 취향에 안 맞는 데다가 보관 문제가 걸리고, 그렇다고 쿼터슬립으로 가자니 디스크가 한 장 부족한 상황이라서 말이죠. 물론 오류 문제가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뒷면은 악당들인 거 같긴 한데, 잘 모르겠네요.




 소책자가 같이 들었습니다.




 연결한 이미지인데, 펼치면 찢어지는 증상을 최근 보게 되어서 그냥 이렇게 찍었습니다.




 내부의 한 페이지 입니다. 참고로 이 앞은 한국어로 된 설명이, 뒤쪽은 영어로 된 설명이 들어가 있습니다.




 케이스는 엠보싱이 들어간 스틸북 입니다. 디자인도 좋고 다 좋은데, 일반판이 안 나오다 보니 결국 이걸로 사게 된 원흉이 되기도 했습니다.




 뒷면은 핏자국이 차지했는데......섬뜩합니다;;;




 앞서 말 했듯이 디스크는 두 장 입니다. 무슨 순서인지는 저도 잘;;; 참고로 국내 개봉판에는 화면 오류가 좀 있습니다. 당시에 리콜 이야기가 나왔는데, 결국 리콜 없는 상황으로 치달아서 욕을 좀 많이 먹었죠.




 내부 입니다.




 엽서와 스티커 입니다. 사실 엽서라고 하긴 좀 미묘합니다. 엽서 사이즈이긴 한데, 쓸 수는 없더라구요.




 내부에 들은 사진들 입니다. 정말 딱 두 배우로만 이뤄져 있죠.

 뭐,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작품인데, 선뜻 구매하기에는 또 꺼려지는 면이 좀 있어서 말이죠;;;

 내부 이미지 입니다.



예스블로그